“올 가을엔 레저스포츠 여행을 떠나요!”
“올 가을엔 레저스포츠 여행을 떠나요!”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6.09.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체부, 가을철 우수 레포츠 여행상품 15개 선정…카트레일카․스카이바이크․스노클링 등 다채로워

유난히 길고 더웠던 여름도 한풀 꺾이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 가을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낭만과 체험의 레저스포츠 여행을 떠나보는 게 어떨까.

▲ 가을철 우수 레저스포츠 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단양의 패러글라이딩. 사진=아웃도어DB

문화체육관광부는 가을철에 어울리는 레저스포츠 종목과 지역의 문화․관광자원과 결합된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15개의 우수 여행상품을 선정했다고 5일 발표했다. 문체부는 선정된 상품을 대상으로 홍보비와 운영비 등을 지원해 소비자가 할인된 가격에 여행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여행상품들은 ▲화천산소길 붕어섬 카트레일카/산소100리길 라이딩 ▲설악 해변 승마 ▲거제 한려해상 요트체험/소매물도 바다백리길 트레킹 ▲양양 서핑 ▲울릉도 카누․스노클링․낚시 ▲단양 패러글라이딩 투어 ▲석모도 자전거 여행 ▲강원 트레킹/수륙양용차 ▲통영 ATV/트레킹 ▲보령 스카이바이크 ▲거제 바다 카약 ▲섬진강 자전거길 ▲여수 크루즈 선상일주/해상케이블카 ▲문경 집라인/레일바이크 ▲울산 자전거 라이딩 등 다양한 체험 거리로 이루어졌다.

이와 같이 계절과 지역 특색에 맞게 구성된 가을철 레저스포츠 여행상품은 여행사별 누리집과 모바일, 카페, SNS 등 온라인을 통해 홍보․판매된다. 관광객들은 해당 여행상품을 9~11월 중에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