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배기스 쇼츠 컬렉션 출시
파타고니아, 배기스 쇼츠 컬렉션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6.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츠·롱·스트레치·라이트 등 4종 구성…가볍고 쾌적한 착용감, 다채로운 디자인 특징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배기스 쇼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파타고니아가 선보인 배기스 쇼츠 컬렉션.

총 4종으로 구성된 배기스 쇼츠 컬렉션은 제품마다 소재와 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단색 패턴을 기본으로 플라워 패턴, 카모플라주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블루사인 친환경 인증 원단을 소재로 활용해 자연 환경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

배기스 쇼츠와 배기스 롱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습성을 자랑하는 면 소재와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의 장점을 모두 갖춘 서플렉스 원단을 사용, 클라이밍과 등산, 요가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다. 배기스 스트레치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원단이 혼합되어 활동성이 우수하며, 배기스 라이트는 배기스 쇼츠보다 가볍고 통이 좁게 디자인되어 일상 속에서 착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파타고니아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배기스 쇼츠 컬렉션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실용성과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담긴 제품”이라며 “파타고니아의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