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의 시작은 박람회에서!
휴가의 시작은 박람회에서!
  • 이지혜 기자|사진제공 각 박람회
  • 승인 2016.05.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모터쇼·하나투어여행박람회·더골프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유용한 박람회가 쏟아져 나온다. 해운대와 인접한 부산 벡스코에서는 국제모터쇼가, 일산 킨텍스에서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알차게 짊어지고 나온 하나투어의 여행박람회도 열린다.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들러봐야할 더골프쇼도 예정돼 있다. 특별한 계획 없이도, 마음껏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박람회를 모아봤다.

▲ 부산국제모터쇼 전경.

6.2~6.12 2016 부산국제모터쇼

‘세계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자동차축제’를 꿈꾸는 부산모터쇼가 열린다. 지난 2014년에 비해 14%가 증가한 25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가하고 전시면적 역시 14%가 늘어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다. 참가업체들이 행사에 출품할 신차와 이벤트 계획 등을 극비 보안에 부치며 기대감을 높였다. 행사는 벡스코에서 뿐만 아니라 부산 시내 일원으로 확대했다. 일반 관람객도 자동차를 직접 타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대회, 오토캠핑 등을 부산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광안리 해변에서 개최한다. 바닷가의 낭만과 캠핑의 여유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부산으로의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국제모터쇼를 기억하자.

▲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6.9~6.12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인 하나투어의 여행박람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전 세계 유명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1,100여 개의 국내외 관광과 문화 관련 주요업체들이 참가해 볼거리를 채웠다. 특히 태국의 명물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를 비롯해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 쇼’, 중국 사천성의 ‘변검 쇼’와 대만 축제에 빠지지 않는 ‘싼타이즈 쇼’ 등 해외여행에서나 만날 법한 공연과 행사들을 구경할 수 있다. 또 세계일주 항공권,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다. 박람회 하나로 세계여행이 가능한 곳,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다.

▲ 더골프쇼.

6.9~6.12 2016 더골프쇼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더골프쇼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골프클럽, 아카데미, 스크린 골프 시스템, 골프웨어 등을 총망라 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는 나무골프채 장타대회를 비롯해 불꽃샷 이벤트, 원포인트 레슨이 등이 열린다. 골프를 즐기는 관람객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한국골프기술소재연구소가 주관하는 퍼팅 클리닉과 퍼팅대회는 전문적인 골프 기술을 익힐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다. 그립 무료 교체 행사, 골프 박물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