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 내놔
파타고니아,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 내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4.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순면, 재활용·블루사인 원단 사용…뛰어난 활동성과 몸매 돋보이는 핏감 강점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는 올 시즌 트레일러닝과 클라이밍, 요가 등 다양한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우먼스 액티브(W's Activ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 파타고니아가 새로 선보인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

파타고니아의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우리의 선택이 우리를 정의한다’는 슬로건 아래 유기농 순면과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블루사인 친환경 인증 원단을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이 노동에서 정당한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작업 환경을 개선한 공정 무역 봉제를 통해 생산된 점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탄력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돕고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액티브 타이즈, 안야 팬츠, 라이트&베리어블 후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운동과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부장은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여성의 몸과 움직임에 대한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제작됐다”며 “가벼운 운동부터 아웃도어 스포츠, 레저까지 어떤 활동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고 싶다면 눈여겨 봐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