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적 방해요인을 포용한다는 개념…쿨맥스·써모라이트 새 로고도 함께 선보여
세계적인 폴리머·합성섬유 생산업체 인비스타가 쿨맥스와 써모라이트의 새로운 캠페인 ‘EMBRACE THE ELEMENTS’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더위와 추위 등 환경적 요인에 맞서는 것이 아니라 이를 포용한다는 개념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쿨맥스와 써모라이트의 새로운 캠페인 ‘EMBRACE THE ELEMENTS’. |
인비스타 어패럴 섬유산업부 데이브 트레로톨라는 “2년에 걸친 심도 있는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고객 관점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을 소개하게 됐다”며 “쿨맥스·써모라이트는 최상의 활동이 가능하도록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신의 한계를 탐구하고 즐길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EMBRACE THE ELEMENTS’ 캠페인은 쿨맥스와 써모라이트의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해 로고, 걸이식 라벨, 웹사이트 등에 변화를 주었다. 새로운 로고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더욱 단순하고 명료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브랜드 아키텍처는 쿨맥스·쿨맥스 프로, 써모라이트·써모라이트 프로 등 4가지 서브 브랜드로 간결화되었다.
인비스타 액티브웨어 및 아웃도어 글로벌리더 휴 윌리엄스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써모라이트 프로 브랜드의 하위 개념인 써모라이트 인프레드 기술을 론칭할 계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하게 되는 첫 번째 새로운 혁신 기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쿨맥스와 써모라이트의 새 로고.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