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카일라쉬를 40만원에 ‘득템’하자!”
“순토 카일라쉬를 40만원에 ‘득템’하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11.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살로몬 압구정직영점서 럭키워치백 이벤트 진행…선착순 40명 한정 제공

▲ 순토 카일라쉬 론칭 기념 럭키워치백 이벤트.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최삼규)는 순토 카일라쉬 론칭을 기념해 럭키워치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 살로몬 압구정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럭키워치백은 선착순 40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럭키워치백은 순토 카일라쉬를 비롯 에센셜, 엘레멘텀 등 월드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90만~120만원대 제품을 40만원에 선보인다.

줄을 서서 럭키워치백을 구매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 정오까지 순토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 m/SuuntoKorea)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들을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태그한 친구와 댓글 좋아요, 대댓글 수를 합산한 순위가 가장 높은 사람은 럭키워치백 이벤트 40번째 자리권을 부여받게 된다. 당첨자는 13일 오후 6시에 발표되며, 당첨자 본인 외 양도는 불가하다.

순토 관계자는 “순토 카일라쉬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럭키워치백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카일라쉬를 비롯한 월드 컬렉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