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2015년 가을 페스티벌’ 개최
스노우피크, ‘2015년 가을 페스티벌’ 개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6~8일 대부도…전통놀이·야외공연 등 프로그램 다양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대부도에 위치한 365대부도 캠핑 시티 캠핑장에서 대규모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캠핑 행사인 ‘스노우피크웨이’와 고객 사은 행사인 ‘설봉제’가 동시에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행사로 캠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스노우피크코리아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대부도에 위치한 365대부도 캠핑 시티 캠핑장에서 대규모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노우피크는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방문 사은품을 비롯한 전통놀이 체험, Flea Market, 키즈 이벤트, 야외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행사 특가판매, 텐트 보상판매, 경품 추첨 이벤트, 상품 경매 이벤트 등 행사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가을 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제품과 신제품 ‘레인보우 스토브’를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총책임을 맡은 스노우피크코리아 박정호씨는 “이번 2015년 스노우피크 가을 페스티벌은 스노우피크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축제가 될 것”이라며 “실속 있는 구매와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조기에 접수완료 된 캠핑장 이용고객 이외에 당일 현장 방문 참가자 접수를 10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노우피크 홈페이지(www.snowpea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