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연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연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낚시, 패러글라이딩, 승마, 백패킹 등 다양한 체험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이벤트를 10월부터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서 진행한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는 요트낚시, 패러글라이딩, 승마, 대마도 백패킹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행사다.

▲ 네파는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쿨 시즌3를 10월부터 12월까지 7차례 진행한다.

첫 번째 아웃도어스쿨은 요트낚시 프로그램으로 10월 11일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10월 18일 충북 단양 패러마을에서 진행될 패러글라이딩 프로그램 참가자도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Outdoorschool2)를 통해 모집중이다. 네파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선발한다. 참가신청은 10월 11일까지며, 결과는 12일에 발표한다.

한편 네파 멤버십 최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핑 체험은 단양 반딧불 자연캠핑장에서 진행되며, 텐트와 침낭, 버너 등 네파 캠핑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응모 및 이용기간은 11월 15일까지며, 네파 미디어센터 및 전국 네파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네파의 자유로움과 아웃도어 활동의 생동감을 전하고 싶다”며,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네파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