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스타일북 ‘크루 라이프’ 발간
블랙야크, 스타일북 ‘크루 라이프’ 발간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성재, 안수민 참여…젊은 감각의 스트리트 스타일 제안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10월 1일,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년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크루 라이프’에서 스트리트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그에 적합한 기능성이 담긴 제품을 다양한 브랜드와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블랙야크가 10월 1일,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년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

책은 스포츠블루 라인 모델 육성재와 언프리티랩스타2의 래퍼 안수민이 스케이트보드 크루들과 함께하는 일상에서의 소소한 도전을 담았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남윤주 팀장은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문화는 자유를 갈망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태동된 문화로 다른 듯 하지만 동시에 공유하고 있는 가치가 분명히 존재한다”며, “이번 라이프스타일 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처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루라이프’는 블랙야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루 라이프’ 콘텐츠 및 다양한 현장스케치를 확인할 수 있는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마이크로 사이트(www.blackyak.com/crewb)와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랙야크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 젊은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잘 포착한 블랙야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