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안수민 참여…젊은 감각의 스트리트 스타일 제안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10월 1일,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년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크루 라이프’에서 스트리트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그에 적합한 기능성이 담긴 제품을 다양한 브랜드와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블랙야크가 10월 1일,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년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 |
책은 스포츠블루 라인 모델 육성재와 언프리티랩스타2의 래퍼 안수민이 스케이트보드 크루들과 함께하는 일상에서의 소소한 도전을 담았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남윤주 팀장은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문화는 자유를 갈망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태동된 문화로 다른 듯 하지만 동시에 공유하고 있는 가치가 분명히 존재한다”며, “이번 라이프스타일 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처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루라이프’는 블랙야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루 라이프’ 콘텐츠 및 다양한 현장스케치를 확인할 수 있는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마이크로 사이트(www.blackyak.com/crewb)와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랙야크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
▲ 젊은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잘 포착한 블랙야크.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