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시티형 아웃도어 스타일 제시
마모트는 전속모델 소지섭과 함께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하반기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마모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티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 마모트 FW 화보. |
화보 속의 모델 소지섭도 마모트의 아웃도어 의류를 한층 더 도시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작년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윈디브룩’ 다운 자켓의 새로운 버전인 ‘윈디브룩NEO’는 차가운 도심의 골목길 사이로 부는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이 맞서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번 2015 F/W 화보는 8월말 전국 마모트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와 마모트 공식 홈페이지(www.ma
rmotkore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마모트는 이달 30일까지 총 8종의 경량 및 중량, 헤비 다운, 베스트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소지섭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마모트가 전개해 나가려는 시티룩 스타일과 조화를 잘 이루게 된 것 같다”며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확장된 이번 F/W 마모트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마모트 전속모델 배우 소지섭. |
▲ 도심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 마모트 FW 화보. |
▲ 윈디브룩NEO 자켓.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