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서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열린다
여수서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열린다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6일 카누·트라이애슬론·요트 등 경기 펼쳐…국제범선축제, 블랙이글쇼 등 공연

‘꿈을 향해 여수로, 바다 넘어 세계로’라는 주제로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이 13일부터 16일까지 여수박람회장 일원에서 열린다. 전국해양스포츠제전에서는 핀수영, 카누, 트라이애슬론, 요트 경기가 정식종목으로 진행되고 전통노젓기, 바다수영, 드래곤보트, 고무보트는 번외종목으로 진행된다.

▲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포스터.

개막식에서는 빅오쇼 무료 관람 등 해양스포츠제전에 참여하는 선수 및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장내에서 진행되는 해양문화·체험프로그램은 바나나보트, 해수풀, 에어블랍, 씨워킹 해상체험과 패션타투, 페이스페이팅, 풍선아트, 케리커쳐 육상체험으로 나뉜다. 이밖에 국제범선축제, 블랙이글쇼, 패러글라이딩 축하쇼를 비롯하여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해양스포츠제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oceansports.yeosu.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은 인터넷 예약과 현장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 유기준 해양수산부장관은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을 갖고 있는 여수가 해양레저스포츠의 중심지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국민들이 해양레포츠의 즐거움을 느끼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