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맛, 중소기업인대회서 산업포장 수상
참맛, 중소기업인대회서 산업포장 수상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6.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철 대표, 5월 27일 시상식 참석…국가 안보·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참맛 조병철 대표가 지난 5월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009년부터 매년 청와대에서 열리고 있다.

▲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받은 참맛 조병철 대표.

참맛은 즉각취식형 전투식량을 개발해 군용 전투식량의 70%를 조달하는 등 국가 안보와 관련 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 산업포장을 받게 됐다. 기능성 아웃도어 식품 ‘더온’을 생산하고 있는 참맛은 DQ(국방품질) 마크를 비롯 HACCP(식품안전관리기준)·ISO22000·러시아 우주식품 인증 등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조 대표는 “이번 산업포장 수상은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땀흘려 온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참맛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참맛은 즉각취식형 전투식량을 개발해 군용 전투식량의 70%를 조달하는 등 국가 안보와 관련 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 산업포장을 받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