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절벽 위 ‘버티컬 스토어’ 오픈
아디다스, 절벽 위 ‘버티컬 스토어’ 오픈
  • 정진하 기자
  • 승인 2015.04.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가든파이브 중앙광장 높이 10m 위치…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송파구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높이 10m 절벽 위에 만들어진 ‘버티컬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매주 주말에 운영되는 이 스토어는 실제 암벽과 거의 동일한 재질을 표현하기 위해 약 2달여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됐다.

▲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오픈한 ‘버티컬 스토어’.

참여자는 컨티넨탈 타이어 사의 합성 고무를 사용해 접지력이 뛰어난 아디다스 테렉스 부스트 등산화와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스토어 내에 숨겨진 포춘 카드를 찾으면 된다. 카드를 지참하고 NC백화점 송파점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하면 5만원 이상 구매시 12만9000원 상당의 등산화 및 아디다스 피크닉 도시락통 등을 제공한다.

한편, 평일에는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티컬 스토어 포토 스팟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아디다스아웃도어, #버티컬스토어)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그 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에 ‘좋아요’와 함께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재킷과 신발 등을 선물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를 지향하는 콘셉트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이번 버티컬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가장 잘 표현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로 짜릿한 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도 남기도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