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2년 연속 美 에드먼즈닷컴 ‘최고 인기차’ 선정
닛산 알티마 2년 연속 美 에드먼즈닷컴 ‘최고 인기차’ 선정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3.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질적 매력과 가치 알리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예정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브랜드 대표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와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가 미국 유명 자동차정보 사이트 에드먼즈닷컴(Edmunds.com)이 발표한 ‘2015 최고 인기차(2015 Most Popular on Edmunds.com Award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닛산의 중형 세단 ‘알티마’.

에드먼즈닷컴은 매월 1800만명이 방문하는 미국의 유력 자동차 사이트로서 차량 및 구매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프레드 디아즈 닛산 북미법인 마케팅 서비스 부사장은 “고객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에드먼즈닷컴의 조사 결과는 신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알티마, 패스파인더 등 닛산의 모델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닛산의 대표 중형 세단인 알티마와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가 2년 연속 인기차량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해외에서의 큰 인기를 한국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그 본질적인 매력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