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장태산에서 새해 힘찬 출발 다짐
밀레, 장태산에서 새해 힘찬 출발 다짐
  • 정진하 기자
  • 승인 2015.0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철호 대표 “아웃도어 시장 톱5 브랜드 도약의 해”로 선포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1일 장태산에서 신년 산행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및 백화점 매니저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한철호 대표는 이날 “올해를 아웃도어 시장 톱5 브랜드로 도약하는 해”로 선포했다.

▲ 밀레 2015년 신년 산행.
아울러 밀레와 영 타깃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의 동반 성장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약속했다. 이를 위해 골프 라인 출시, 키즈 라인 보강 등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겠다는 방침이다.

한 대표는 “밀레와 엠리밋의 모든 CSR 활동을 기획, 실행하는 전담 부서인 문화사업단 활동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