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먹방여행 종결지를 알려주세요”
“호로록~먹방여행 종결지를 알려주세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10.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 지킴이 이벤트 실시…11월 1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한국관광공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에 맛볼 수 있는 음식 관련 국내 여행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관광정보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해 기획됐다.

▲ 한국관광공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억에 남는 먹방여행 지역과 음식을 댓글로 남기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명소를 추천 또는 오래된 관광정보, 잘못 안내되고 있는 내용을 찾아 수정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오디오, 상품권, 셀카봉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11월 17일 당첨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관광정보 지킴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관광정보를 확충하고 개선해 여행자들이 정확하고 생생한 관광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새로운 관광정보를 발굴해 추천하는 ‘신규 관광정보 등록’과 내용이 오래됐거나 오류가 있는 정보를 수정하는 ‘관광정보 오류신고’ 활동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