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美 매거진 ‘올해의 재킷’ 선정
파타고니아, 美 매거진 ‘올해의 재킷’ 선정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10.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 에어 재킷, 2연속 수상…활동성·보온성 두루 갖춘 전천후 아이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나노 에어 재킷이 미국 아웃도어 전문 매거진 <아웃사이드>가 선정한 ‘올해의 제품(Gear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올해 초 미국에서 열린 아웃도어 전시회 기어 인스티튜트에서도 최고의 신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이로써 2연속 수상으로 제품의 품질력을 널리 인정받게 됐다.

▲ 미국 아웃도어 매거진 <아웃사이드>가 선정한 ‘올해의 제품’을 수상한 파타고니아의 나노 에어 재킷.

나노 에어 재킷은 자유로운 활동성에 탁월한 보온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재킷으로 다양한 날씨와 장소, 상황에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전천후 재킷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파타고니아가 자체 개발한 보온재인 풀레인지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뛰어난 투습성과 신축성을 갖췄으며 발수 처리된 겉감으로 월등한 방풍 기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설주택 본부장은 “아웃도어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가장 권위 있는 잡지로 평가 받는 <아웃사이드>에서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한 것은 의미가 크다”며 “나노 에어 재킷의 기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음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이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