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인, 2014 F/W 카탈로그 발간
몬테인, 2014 F/W 카탈로그 발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9.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운재킷·팬츠·이너웨어·침낭 등 다양한 제품군 소개…제품 상세 정보 제공

오디파크(대표 최영규)가 전개하는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몬테인의 2014 F/W 시즌 카탈로그가 발간됐다. 이번 카탈로그에서는 다운재킷과 쉘 패딩, 인슐레이션 라인을 비롯해 소프트쉘·플리스 재킷과 팬츠, 이너웨어, 침낭, 백팩, 액세서리 등 몬테인의 다양한 제품군이 소개됐다.

▲ 몬테인의 2014 F/W 시즌 카탈로그.

신상품 가운데 특히 눈길을 끄는 제품은 퍼텍스 퀀텀 Y 소재를 사용한 초노스 울트라 다운재킷이다. 기존의 퍼텍스 퀀텀보다 30% 향상된 다운프루프로 더 가볍고 따뜻해진 것이 특징. 미니무스 하이브리드 재킷도 눈여겨 볼 만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퍼텍스 쉴드 플러스에 프리마로프트를 결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쉘 패딩 재킷으로, 고산등반이나 아이스 클라이밍, 동계 마운틴 워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 몬테인의 F/W 신상품 초노스 울트라 다운재킷 카탈로그 이미지.

몬테인의 F/W 카탈로그에서는 사이즈와 핏, 액티비티, 소재, 가격 등 제품 정보와 더불어 남성용과 여성용에 따른 사이즈 차트를 제공, 고객이 제품의 특장점을 손쉽게 파악하고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카탈로그는 직영점, 대리점, 취급점 등 전국 몬테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