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안전산행 캠페인 전개
고어코리아, 안전산행 캠페인 전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9.1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일부터 6주간 설악산·북한산에서…안전산행 서명 및 올바른 산행 방법 강의 등 실시

고어코리아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10월 3일부터 6주간 가을철 탐방객의 안전을 위한 안전산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이 캠페인은 탐방객에게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올바른 산행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된 행사다.

▲ 고어코리아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10월 3일부터 6주간 가을철 탐방객의 안전을 위한 안전산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안전산행 캠페인은 10월 3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북한산 도봉분소(10월 10~24일), 북한산 북한산성분소(10월 31일~11월 7일) 등 대표적인 산행지 3곳에서 매주 금~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안전산행 서약서에 서명을 한 탐방객에게 쓰레기 봉투 및 경품을 증정하며,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가 진행하는 안전산행 방법 강의·OX 퀴즈 이벤트, 고어텍스 기능성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 QR코드.
18일부터 고어텍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event.gore-tex.co.kr/safehiking)에서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안전산행 서약 및 OX 퀴즈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오프라인 행사 참여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진은희 이사는 “흥미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산행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