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앰빗3’, 날개 달고 돌아왔다
순토 ‘앰빗3’, 날개 달고 돌아왔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9.1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피크 라인 출시…스마트폰 무선 연동 기능 추가

순토의 앰빗 시리즈가 더 똑똑하고 막강한 기능으로 돌아왔다. 순토가 야심차게 내놓은 ‘앰빗3’가 그것. 앰빗3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앰빗2S 후속 모델인 스포츠, 앰빗 제품군의 새 주력 제품이자 앰빗2 후속 모델인 피크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동 기능이 추가돼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순토의 ‘앰빗3’.

앰빗3만의 강점은 뭐니뭐니 해도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동이 가능해진 점. 무브스카운트 앱을 이용해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운동 기록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시계 설정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 전화와 메시지, 알림 등을 시계에서 직접 확인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 자신의 퍼포먼스 데이터를 사진과 3D 영상 등 시각적으로 재현, 다른 이들과 공유하며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 앰빗3 스포츠는 프리미엄 화이트 사파이어, 스포티브 블루, 블랙, 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 사파이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앰빗3 피크.

순토가 자랑하는 기능도 고스란히 가져왔다. 고성능의 GPS를 기반으로 고도와 기상 예측이 가능하며, 러닝·수영·사이클·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시 속도·페이스·거리 등을 측정함으로써 운동 기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앰빗3 스포츠는 프리미엄 화이트 사파이어, 스포티브 블루, 블랙, 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앰빗3 피크는 사파이어와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 앰빗3는 앱을 통해 이동 중에도 운동 기록을 업로드할 수 있다.
▲ 무브스카운트 앱 구동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