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초입에 만난 풍성한 캠핑쇼!
여름 초입에 만난 풍성한 캠핑쇼!
  • 서승범 기자
  • 승인 2014.07.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8일 2014 가평자라섬아웃도어캠핑쇼 열려…다양한 체험·이벤트·공연 등

여름의 초입인 지난 6월 5〜8일 4일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는 ‘2014 가평자라섬아웃도어캠핑쇼(이하 캠핑쇼)’가 열렸다.

캠핑 인구가 300만 명에 육박한다는 기사가 심심찮게 나오고 캠핑 시장 역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캠핑쇼의 필요성은 꾸준하게 언급되어 왔다. 캠핑쇼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마련했고, 저녁에는 너른 공연장에서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을 기획해 많은 반응을 얻었다. 국내 정상급 K-POP 가수들의 콘서트와 불꽃놀이도 펼쳐진다. 또한 김광석을 추모하는 공연도 함께 열려 초여름의 밤을 수놓았다. 90년대 히트곡을 편곡해 들려주는 ‘디제잉파티’와 ‘맥주파티’ ‘텐트 치기 대회’ ‘캠핑 요리대회’ 등 관람객들을 위한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려 나흘 동안 캠퍼들을 즐겁게 했다.

이밖에 난타 음악에 맞춰 비보이댄스 공연이 진행되는 ‘난타+비보이공연’을 비롯해 ‘레이저 가면공연’ ‘빗소리공연’ 등도 진행되었다. 또한 새롭게 런칭한 맥주 클라우드와 음향기기로 유명한 보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 식품들을 다양하게 갖춘 오뚜기 등이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를 총괄진행한 이원섭 감독은 “캠핑과 더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에 대한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패밀리캠핑의 한 트렌드로 공연을 메인으로 한 축제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는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