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입고 캐나다 로키로 떠나자”
“아크테릭스 입고 캐나다 로키로 떠나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6.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6일까지 이벤트 진행…트레킹 상품권·재킷·백팩 등 풍성한 선물 제공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오는 7월 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크테릭스 입고 캐나다 로키 트레킹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크테릭스는 오는 7월 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크테릭스 입고 캐나다 로키 트레킹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나다 알버타관광청·밴프관광청·혜초여행사가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아크테릭스 공식 직영점·대리점·백화점 및 공식쇼핑몰 넬슨아웃도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금액 20만원당 응모권 1장을 제공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단 중복 당첨될 경우는 당첨 선물 중 하나를 선택해 수령, 나머지 상품은 후순위 당첨자에게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트레킹 상품권, 아크테릭스 재킷·백팩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4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혜초여행사 캐나다 로키 트레킹 상품권을 증정한다. 캐나다 로키 트레킹 상품은 9일간 모레인 호수를 시작으로 라치 밸리, 타카카우 폭포, 볼드 힐, 비하이브, 식스빙하지대, 에메랄드 트라이앵글 등 로키산맥의 주요 트레킹 명소를 두루 거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컬럼비아 대빙원에서 흘러내리는 아사바스카 빙하 위를 설상차로 오르는 빙하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당첨자는 여행상품 기간(~2014년 10월 3일) 내에서 자유롭게 출발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2~4등 당첨자를 위한 상품도 마련돼 있다. 2등 5명에게는 아크테릭스 알파 SL 재킷을, 3등 10명에게는 스피어 20 백팩, 4등 20명에게는 인덱스 10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지정 기간 내 전국 아크테릭스 매장 어디서나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재고 상황에 따라 상품은 변동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1일 아크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 본인에게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테릭스 공식 홈페이지(www.arctery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테릭스 관계자는 “아크테릭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캐나다 로키산맥의 웅장한 경관을 즐기며 트레킹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