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요리도 이제 품격 있게 즐기자”
“캠핑 요리도 이제 품격 있게 즐기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6.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 쿡웨어 ‘스마트 아웃도어’ 출시…야외에서 실용성·편의성 극대화

캠핑의 백미는 뭐니 뭐니 해도 요리다. 하지만 야외에서 해 먹는 요리는 아무래도 주방용품에 한계가 있는 만큼 조리과정이나 맛에 있어 아쉬웠던 것이 사실.

▲ 테팔에서 선보인 ‘스마트 아웃도어’ 캠핑세트. 매직핸즈 캠핑세트(왼쪽)와 캠핑쿠커 위쿡(오른쪽). 사진 양계탁 기자

야외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하면서도 뛰어난 맛까지 보장해 주는 캠핑 주방용품이 있다면? 프랑스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에서 캠핑족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할 만한 제품을 내놓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 코펠이나 주방용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실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아웃도어’ 캠핑세트가 그것.

▲ 매직핸즈 캠핑세트는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로 구성돼 이것 하나만으로 다양한 캠핑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는 야외에서의 실용성을 고려한 ‘매직핸즈 캠핑세트’, 압력조리 방식으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캠핑쿠커 위쿡’ 등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첨단 코팅 기술을 적용해 조리 도중 재료가 눌어붙거나 탈 염려가 없으며, 찬물이나 적은 양의 물로도 쉽게 세척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이뿐만 아니라 건조망 기능까지 갖춘 전용 보관가방이 제공돼 세척 후 바로 정리하거나 이동 및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로 구성된 매직핸즈 캠핑세트는 별도의 주방용품 없이도 이것 하나만으로 다양한 캠핑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부착과 분리가 가능한 분리형 손잡이를 적용해 조리 도중 손잡이가 가열되거나 타는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잡이를 분리할 경우 바로 그릇처럼 쓸 수 있어 설거지 부담도 덜어준다. 또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를 탑재함은 물론 밀폐뚜껑이 내장돼 식재료와 남은 음식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7300원이다.

캠핑쿠커 위쿡은 내부의 열과 증기를 잡아주는 압력조리 방식으로 고도가 높은 산이나 캠핑장에서도 타지 않고 찰진 밥을 지을 수 있게 하며, 일반 냄비보다 25% 빠르게 속까지 골고루 익혀주는 기능으로 등갈비찜이나 수육 등의 요리도 손쉽게 만들어준다. 높고 깊은 형태의 4리터 용량으로 제작돼 가족단위 캠핑족들도 넉넉하게 쓰기 좋으며, 압력조리 중에도 간편하게 뚜겅을 여닫을 수 있어 재료를 첨가하거나 요리과정을 확인하기에도 편리하다. 가격은 12만1000원.

테팔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캠핑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압력조리 방식으로 고도가 높은 산이나 캠핑장에서도 찰진 밥을 지을 수 있게 해주는 캠핑쿠커 위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