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밀레’를 입는다?
‘푸조’가 ‘밀레’를 입는다?
  • 박성용 기자
  • 승인 2014.06.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콜라보레이션 진행…F/W시즌 20여종 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프랑스 자동차 ‘푸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올 F/W시즌부터 ‘밀레-푸조 라인’을 출시한다. 밀레-푸조 라인은 푸조의 테크놀로지와 모던한 감성에서 영감을 얻은 3040 타깃의 프리미엄 어반 아웃도어 라인으로, 국내 등산복 특유의 원색 중심의 화려한 색 배합에서 탈피해 멜란지 그레이, 다크 네이비 등이 대표 색상이다.

▲ 양사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밀레-푸조 라인.

밀레는 밀레-푸조 라인으로 티셔츠, 팬츠, 다운재킷 등 20여 종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내년 S/S 시즌에는 제품을 총 50여 종으로 늘려 콜라보레이션의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 마케팅 전반에 걸쳐 푸조와 밀도 있는 협업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자동차 브랜드가 만나 서로에게 시너지를 이끌어내는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F/W 시즌을 시작으로 2015년 S/S 시즌에는 더욱 확대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