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코리아, 2014년 첫 스노우피크 웨이 오픈
스노우피크 코리아, 2014년 첫 스노우피크 웨이 오픈
  • 글 서승범 기자 | 사진제공 스노우피크 코리아
  • 승인 2014.05.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 속에서 자연을 누리자!

올해 첫 스노우피크 웨이가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주 에코밸리 캠핑장에서 열렸다. 스노우피크 웨이에는 80팀 300여 명의 캠퍼들이 모여 삶 속에서 자연을 누리자는 스노우피크의 캐치프레이즈처럼 자연과 함께 하는 캠핑을 만끽했다. 흐린 날씨에 간간히 비도 내렸지만 체육대회와 보물 찾기, 요리 시연 대회, 모닥불 토크, 어린이 캠퍼를 위한 영화 상영 그리고 AS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재미를 더했다.

▲ 3월 28~30일 사이에 열린 스노우피크 웨이 행사에는 300여 명이 모였다.

또한 캠핑장에서 인기 최고인 캠핑소시지(캠쏘)와 맥주 브랜드 카스, 더치커피워터로 유명한 핸디엄 커피에서 제품을 협찬해 분위기를 북돋았다. 참가자들은 즐겁게 캠핑을 즐기며 스노우피크 제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캠핑에 대한 서로의 정보를 공유했다.

스노우피크 웨이는 스노우피크 본사에서 사용자인 캠퍼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야마나시에서 열린 첫 스노우피크 웨이에는 30여 팀이 모여 진행되었다. 이 행사를 계기로 스노우피크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격 정책과 유통 정책을 수정해가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났다.

▲ 올해 첫 스노우피크 웨이 행사가 열린 경주 에코밸리 캠핑장.

▲ 캠핑 소시지 캠쏘의 소시지 시식 이벤트. 특히 꼬마 캠퍼들에게 인기가 좋았다.

스노우피크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모두 네 번의 스노우피크 웨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보다 충실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스노우피크 웨이는 6월에 열릴 예정이다.

▲ 스노우피크 웨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 4번의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다음 웨이는 6월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