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인터랙티비, 아이 라이크 캠핑 1.3.2
애플리케이션|인터랙티비, 아이 라이크 캠핑 1.3.2
  • 한승영 수습기자
  • 승인 2014.04.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으로 보는 캠핑장 정보

캠핑장에서 모든 일들을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캠퍼들은 사진을 남긴다. 일일이 사진을 찍어 남기는 것이 수고스러울 수 있겠지만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위해 기꺼이 수고를 감수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2012년 9월 인터랙티비에서 제작한 아이라이크캠핑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릴 수 있는 캠핑 사진 애플리케이션이다.

▲ ‘아이라이크캠핑’은 인터랙티비에서 제작한 캠핑 사진 애플리케이션이다. 캠핑 사진, 장비, 캠핑장에 대한 리뷰를 볼 수 있으며 친구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아이라이크캠핑은 전국 1,300여개의 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캠퍼들이 직접 정보를 올려 소통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모임으로 원하는 친구들을 초대해서 같이 추억을 얘기할 수 있고 캠핑 사진과 캠핑 스토리를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할 수 있다. 캠핑을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캠핑 매거진’이라는 카테고리 안에 요리, 캠핑 소식, 동영상 및 캠핑장에 관한 이야기를 모아 놓아 유용하다.

같이 알면 좋은 앱
캠핑지도
1,300여 캠핑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캠핑지도(www.campingjido.com)의 모바일 버전. 현 위치를 기반으로 캠핑장까지의 거리·소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캠핑장 정복지 정복 및 사용자 평가, 캠핑장 검색, 날씨 및 블로그 리뷰 조회, 전화 연결, 위성사진 정보, 캠핑장 예약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캠퍼스토리
전국 1,000여 개 캠핑장 정보가 수록됐다. 캠핑장까지의 거리, 지역별·테마별 캠핑장 검색, 캠핑장 주요 시설 및 이용 환경, 캠핑장 주변 입지 및 레저, 캠핑장 주변 축제 정보, 캠핑 후기, 캠핑장 포탈 연계 검색, 캠핑장 정보 SNS 공유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모바일 실시간 캠핑장 예약도 가능하다.

올댓캠핑
국내 2,000여 캠핑장에 대한 사진과 후기, 캠핑장 예약 정보를 제공한다. 현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캠핑장과 마트, LPG/주유소 및 병원 정보 등을 알려주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캠퍼들의 사진과 글을 공유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공유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