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산에서 ‘리얼무버를 찾아라!’
서울 명산에서 ‘리얼무버를 찾아라!’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매주 토요일 마다 관악산·북한산·도봉산·청계산에서 이색 행사 펼쳐

▲ 네파는 봄철 산행을 맞아 4주간 '리얼무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 산행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명산 4곳을 순회하며 등산객과 직접 소통하고 이색 추억과 경품 혜택도 제공하는 ‘리얼무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무버를 찾아라!’이벤트는 서울 시내 4곳의 명산에서 리얼모션 제품을 착용한 20명의 리얼무버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는 이색 행사다. 참여 방법은 네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공지된 산행 장소와 시간에 리얼무버를 찾고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네파는 총 5명을 추첨해 네파 아웃도어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9일 관악산을 시작으로 북한산, 도봉산, 청계산 까지 4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북한산 산행에서는 식목일을 기념해 리얼무버와 함께 나무 심기 행사도 진행한다. 도봉산에서는 등산로에 숨겨진 리얼모션 코드를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즉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고객을 직접 만나기 위해 산행에 나서는 네파의 리얼무버는 혁신적 아웃도어 기술이 적용된 리얼모션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활동적인 20대 남녀 직장인 및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리얼무버는 앞으로 활동성을 높여주는 리얼모션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하고, 등산객을 대상으로 사진촬영, 나무심기, 보물찾기 등 이색적인 추억을 전하는 이벤트 활동에 나선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리얼모션은 아웃도어 활동 시 근육을 잡아주고 밀어줘 힘을 더해주는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로 봄 산행 시즌을 맞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색적인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리얼모션의 활동성을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네파 ‘리얼무버를 찾아라’ 이벤트의 일정은 우천 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네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paf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