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I AM A DISCOVERER’ 캠페인 진행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I AM A DISCOVERER’ 캠페인 진행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2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파…공유·김민준·이시영·동준·줄리엔강·최여진 등 참여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고자 ‘I AM A DISCOVERER(아이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아웃도어 마니아로 이름난 6인의 디스커버러 셀렙들과 함께 했다. 이들은 아웃도어 활동을 보여주는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전달하고자 하는 즐겁고 행복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디스커버러 6인은 공유, 김민준, 이시영, 최여진, 줄리엔강, 김동준으로 이들은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통해 ‘상상하지 말고 직접 행동하라’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관계자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도전이 아닌, 일상 속 작은 변화로도 보다 활동적이고 즐거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싶다”며 “6인의 디스커버러들처럼 일상속의 아웃도어 라이프을 통해 스스로 무언가를 발견하고 그 안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행복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러 6인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은 화보와 인터뷰 동영상 등은 디스커버리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