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가족형 텐트 ‘카티즈 5’ 출시
아이더, 가족형 텐트 ‘카티즈 5’ 출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거실과 이너텐트로 효율적인 공간활용 돋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봄 캠핑철을 맞아 넉넉한 공간이 돋보이는 가족형 텐트 ‘카티즈 5’를 출시했다.

▲ 아이더 오토캠핑용 텐트 카티즈 5.

아이더 카티즈 5는 5인용 오토캠핑 텐트로 넓은 거실과 이너텐트 공간을 갖춰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천장을 기존보다 높게 제작해 텐트 안에서도 편안하게 이동하고 활동할 수 있으며 이너텐트의 폭을 넓혀 보다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텐트 전면과 후면에 통풍구를 설치했고 측면에 넓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개방성과 통풍성을 자랑한다. 전실을 지지하는 폴의 내구성을 강화해 강풍과 여름철 폭우, 우박 등 외부 충격에도 텐트의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

경량 소재 적용으로 텐트의 운반과 설치가 편리하며 소재의 내구성을 강화해 거친 지면에서도 부담 없이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텐트 설치 가이드 영상을 따로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설치 가이드 영상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www.eid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브라운 1종이며 가격은 120만원.

아이더 김세준 용품기획팀장은 “아이더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넉넉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가족형 텐트 카티즈 5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카티즈 5는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가족 캠핑에 처음 도전하는 캠핑 초보자들에게도 안성맞춤”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