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톡톡 튀는 색상의 아동용 레인점퍼 출시
섀르반, 톡톡 튀는 색상의 아동용 레인점퍼 출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방풍·발수 기능 등 갖춰…흐린 날씨에도 돋보이는 스타일링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이지만 아직 쌀쌀한 바람과 봄비 등 바깥활동을 방해하는 요소도 다분하다.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3월말부터 4월초까지는 주기적으로 날씨가 변화할 것이라고 한다. 때문에 아이를 위한 아우터를 고를 때는 방수와 방풍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을 선택해야 좋다. 이때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레인점퍼.

▲ 섀르반은 방수·방풍·발수 기능을 갖춘 아동용 레인점퍼를 출시했다.

섀르반 관계자는 “봄은 일교차가 크고 바람도 많이 불며, 봄비가 잦아 방수와 더불어 땀배출이 용이한 아우터를 준비해야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며 “레인점퍼를 고를 때 기능성은 물론 안전을 고려해 눈에 띄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섀르반 심실링 레인점퍼.

심실링 레인점퍼는 립조직에 폴리에스터 레이어드 코팅 경량소재를 사용한 방풍, 방수, 투습성이 우수한 바람막이 스타일의 레인점퍼다.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짐 꾸리기에도 편리하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블루 세 가지로 출시했다.

▲ 애니멀 패턴 레인재킷과 레인부츠.

애니멀 패턴 레인재킷과 애니멀 패턴 레인부츠는 귀여운 동물 프린팅을 더해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애니멀 패턴 레인재킷은 면 원단에 라미네이트로 코팅 처리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간절기 시즌을 대비해 안감에 보온성을 더할 수 있는 테리지 소재를 사용했다. 또 상하의로 구성돼 있으며 남아용으로는 블루, 여아용으로 핑크 색상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