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리포트 2014 ISPO 뮌헨 | 어워드-2
스페셜리포트 2014 ISPO 뮌헨 | 어워드-2
  • 글 사진 특별취재팀
  • 승인 2014.03.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덕트·아시안 프로덕트·마케팅 등 3개 부문 황금상 51개
27개국 418명 심사위원단 분야별 최고 제품 선정

아시안프로덕트 부문

▲ ⓒISPO MUNICH

▲<BIKEMAN> Remote control cycling backpack for safety
자전거 운전자가 좌회전이나 우회전을 하면 백팩에 장착된 LED에 해당방향 화살표가 점등되는 제품. 야간 이동시 운전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
▲ <TITTALLON> Women’s PHYLEX 4-way Stretched Ski Jacket
기능, 패션, 혁신성을 고루 갖춘 스키재킷. 펙릭스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 내구성, 통기성, 방수성이 뛰어나다. 3M신슐레이트 인슐레이션을 적용해 방한성도 우수하다.

▲ <KAILAS> NIU C CAPRI
NIU C CAPRI는 볼더링을 위해 설계된 바지다. 속건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내마모성도 높다. 세련된 자수무늬 등 디자인도 돋보인다.
▲ <LOKI> LOKI Men's Tak light Shell jacket
이 재킷은 백팩모양으로 휴대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후드를 숨길 수 있으며 소매에 장착된 장갑도 말아서 넣을 수 있다. DRW코팅으로 방수 및 통기성이 우수하다.

▲<Kailas> Guofu 35+5L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 크램폰 파우치,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등판, 하이드레이션 시스템, 비상 호루라기 등이 돋보이는 테크니컬 크라이밍 백팩. 아이스크라이밍, 알파인, 마운틴이어링 등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Nitecore> Chameleon CR6
Chameleon CR6는 총 두개의 메인 LED와 붉은 빛을 내는 두개의 서브 LED가 합쳐진 형태다. 붉은 빛은 120루멘으로 150m까지 빛이 나아가며 백색광은 140루멘에 190m까지 식별가능하다.

▲<Fenix> Flashligh PD12
3단계 광량조절이 가능하며 옆면의 스위치로 모든 조절이 가능하다. CR123A베터리를 이용해 최대 360루멘의 최대출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제품의 방수 및 내구성은 ANSI 기준을 통과했다.
▲ <ZOOM> DANCER Z-608DANCER Z-608
특별히 설계된 소형 앞바퀴를 통해 외발자전거를 타는 재미에 안정성을 더한 제품. 사용자의 체중을 이동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춤추듯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 <KOVEA> GIGA SUN
이 제품 콘샙트는 최소의 크기로 최대의 열을 제공하는 것이다. 매우 조용하고 따스한 분위기로 작동된다. 3중 안전장치를 도입해 화재를 최소화했으며 일산화탄소농도가 높아지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된다.
▲ <Kailas> Glacier Tongue Gaiters
우수한 통기성과 방수성을 갖춘 게이터. 1000데니어의 코듈라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하이파론 발등 스트랩, 벨크로 스냅락 시스템을 적용해 탈부착도 편리하다.

▲ <TOREAD> TIEF® PRO HIKING SHOES
최상의 방수 가죽소재를 외장소재로 사용한 트레킹 슈즈. 아웃솔은 SAFree 락 슈퍼 마모방지 소재이며 미들솔은 SAFree 쿠션을 적용해 사용자의 충격을 덜어준다.
▲ <AEE> S70
전문가급 성능의 액션캠. 방수, 방진, 방충 성능이 뛰어나 각종 아웃도어 활동을 촬영하기 적합하다. 초소형 크기에 모듈형 확장기능을 겸비했으며 핸즈프리로 디자인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