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까지 공식 페이스북…추첨을 통해 신제품 증정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봄철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스타일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을 출시한다.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증정하는 ‘봄바람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 컬럼비아의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 |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은 이번 시즌 컬럼비아의 핵심 콘셉트인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대표 제품이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을 갖춰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여기에 컬럼비아 자체 개발 소재인 ‘옴니테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인 방투습 기능은 물론, ‘옴니위크 이뱁’으로 땀 흡수 및 배출이 탁월하다. 봄비부터 황사까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으며 청바지 등 캐주얼에도 잘 어울린다. 남녀 제품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컬럼비아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이벤트 ‘봄바람 프로젝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의류부터 신발, 백팩 등 총 10개의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약 한 달 간 차례로 공개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정보를 공유한 이들 중 2명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백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마케팅을 총괄하는 남수연 이사는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벤트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을 활용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링 제안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