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와 한라산 트레킹 떠나자
레드페이스와 한라산 트레킹 떠나자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2.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간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1등 12쌍 선발

▲ 레드페이스는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라산 트레킹 원정대를 선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3월 한 달간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내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 12쌍을 선발,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12명, 1인 2매)’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2등에게는 여행도서 <일생에 한 번은 남미로 떠나라>를, 3등은 HD 고화질 포토북 사용권을 증정한다.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되며, 제주행 고속페리 탑승권을 비롯한 교통비와 숙박 등 제주도 여행 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응모는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수령한 응모권의 인증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입력 시 상품 구매 후기와 응모 사연을 작성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일 레드페이스 홈페이지 (www.theredf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는 SNS와 연계한 온라인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적극적으로 온라인 상에서 홍보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14년 봄 콘트라텍스 재킷 상품 할인 쿠폰과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박현수 부사장은 “봄을 맞아 평소 레드페이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고객들과 제주도 트레킹을 함께하며 정통아웃도어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안전한 트레킹 문화를 알리는 데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