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2014 S/S 상품설명회 개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2014 S/S 상품설명회 개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2.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5~26일 양일간…컬럼비아·마운틴하드웨어 주력제품 소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형래)는 컬럼비아와 마운틴하드웨어 2014 상반기 신상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25, 26일 양일간 컬럼비아와 마운틴하드웨어 신상품 설명회를 갖는다.

이 행사는 2월 25~26일 양일 간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되며 본사 임직원 및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전 매장 직원, 대리점 점주 등이 참석한다.

컬럼비아는 시즌 메인 테마인 ‘크로스오버’ 컨셉의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 또 지난해 출시 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쿨링 소재 ‘옴니프리즈 제로’를 주력 기술로 한 쿨링 제품군을 물량과 스타일 모두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미해 기존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스포츠 활동과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자사의 강점을 살린 ‘어드벤처 컬렉션’에 주력한다. 세계적인 클라이머 ‘자넷 윌킨슨’, ‘리브 샌소즈’ 등 자사가 후원하는 뛰어난 전문가들이 실제 원정 시 착용한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알파인 제품부터 여러 활동에 적합한 하이브리드형까지 활용성을 높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마케팅을 담당하는 남수연 이사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의 강점은 혁신적인 기술력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의 타깃 고객의 특성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안목”이라며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각 브랜드의 차별화된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