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트라이엄프 아노락
<노스페이스> 트라이엄프 아노락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3. 수상작-의류
1. <노스페이스> 트라이엄프 아노락
비와 바람으로부터 자유롭고 휴대성도 뛰어난 후드재킷

최근 출시되는 아웃도어 제품들은 악천후 같은 극한의 날씨에도 동일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다양한 환경에 맞는 실험을 통해 만들어진다. 거기에 편의와 휴대성을 더해 가볍고 기능이 다양해진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에서 <노스페이스>의 ‘트라이엄프 아노락’ 재킷이 ‘Outdoor Industry Award’에 수상한 이유가 바로 다양한 환경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제품성능과 휴대성 때문이다.

‘트라이엄프 아노락’ 재킷은 5.4oz(153g)의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하이벤트 DT (HyVent DT)’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능력과 땀 배출능력을 가져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았다.

최근 경량재킷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트라이엄프 아노락 재킷은 겨울을 제외한 봄·여름·가을의 아웃도어활동에서 간편하게 배낭에 수납했다가 유사시 꺼내서 입을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재킷을 착용하지 않을 때, 제품을 말아서 접으면 부피가 크게 줄어 작은 가방에도 수납이 가능해 휴대하기도 편하다.

기후 변화가 큰 봄·가을에 보온을 위한 착용은 물론 여름철 장마 때나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에도 바로 꺼내서 입을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제품내부는 심실링으로 처리해 방수능력이 탁월하고 투습기능이 있어 습기와 땀은 밖으로 배출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