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 윈터 페스티벌 개최
지산리조트, 윈터 페스티벌 개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3.12.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3월 초까지…인디 밴드공연·커플매칭 이벤트 등 열어

▲ 지산리조트는 'Fast & Festive' 콘셉트로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가 올 겨울 테마인 ‘Fast & Fes tive’ 콘셉트에 맞춰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스키나 스노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 마니아뿐만 아니라 리조트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윈터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열정 넘치는 공연과 모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통해 겨울 레포츠를 보다 즐겁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2월부터 내년 3월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지산 락 페스티벌의 열정을 이어갈 ‘인디뮤직 페스티벌’, 솔로 탈출을 위한 ‘스노우 메이트 페스티벌’,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포토 페스티벌’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디뮤직 페스티벌은 12월 13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진행된다. 피터팬 콤플렉스, 윈디시티, 몽키즈, 넘버원코리아 등 다양한 국내 인디 뮤지션이 출연할 계획이다. 이색 커플매칭 이벤트인 스노우 메이트 페스티벌은 12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8주에 걸쳐 진행된다.

SNS인증사진 이벤트인 포토 페스티벌은 스키장을 재밌고 색다르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 페이스북에 올린 뒤 가장 많은 ‘좋아요’나 댓글을 받은 사진을 선정해 13/14 지산리조트 시즌권을 제공한다. 미션마다 2주씩 진행되며 총 8차에 걸쳐 열린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지산리조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isanreso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