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키, 국내 공식 홈페이지 오픈
레키, 국내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11.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 가능…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콘텐츠 제공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가 전개하는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http://ww w.leki.kr)를 오픈했다.

▲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가 전개하는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레키의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들에게 쉽고 빠르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카테고리별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레키의 트레킹용·노르딕워킹용 스틱과 장갑 등 여러 제품군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품은 바로 구매도 가능해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특히 눈여겨볼 것은 레키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부각시키는 카테고리다. 스트랩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한 트리거샤크 시스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르곤 그립, 휴대가 더욱 간편해진 마이크로스틱, 지형에 따라 손쉽게 팁을 돌출시키거나 넣을 수 있는 스마트팁 등 기술에 관한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선보여 고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레키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는 레키만의 기술력을 부각시키는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기술에 관한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선보여 고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게 돕고 있다.

국내 노르딕워킹 활성화에 힘쏟고 있는 브랜드답게 노르딕워킹 카테고리를 마련한 점도 눈길을 끈다. 노르딕워킹 카테고리에서는 노르딕워킹의 유래, 장점, 효과, 스틱을 고르는 요령, 기본자세 등의 정보부터 시작해 레키의 노르딕워킹용 스틱 소개, 노르딕워킹 오픈클래스 일정 등에 이르기까지 노르딕워킹에 관한 모든 것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 국내 노르딕워킹 활성화에 힘쏟고 있는 브랜드답게 노르딕워킹 카테고리를 마련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레키에서 진행하는 행사 및 최신 소식을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A/S 안내·취급 및 보관방법과 더불어 레키의 2013 카탈로그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레키가 후원하는 원정대와 알파인 스키 선수들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미국 등 각 국가별 레키 홈페이지와 연동돼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메드아웃도어 최승모 과장은 “레키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브랜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가는 한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레키의 트레킹용·노르딕워킹용 스틱과 장갑 등 여러 제품군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품은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