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홀름 본사서 내년 S/S 시즌 마케팅 전략 발표…신제품 L.I.M 시리즈 공개
하그로프스가 스톡홀름 본사에서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을 개최했다. 한국을 포함한 각 나라의 현지 임직원들이 모인 이날 자리에서 니콜라스 헨릭 와칼로프스키 CEO는 성공의 확신과 비전을 제시 하는 한편 2014년 출시 예정인 L.I.M 시리즈에 대해 설명했다.
▲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스톡홀름 본사에서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을 열었다. |
더불어 그는 2013년 한 해동안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하그로프스의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100주년이 되는 2014년은 하그로프스에게 있어 특별한 해임을 강조했다. 또한 생산 전 과정에 유럽의 환경마크인 블루사인(bluesignⓇ) 인증을 받은 제품을 기존 40%보다 더 늘려 환경보호에 앞장서겠다는 약속을 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