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아웃도어스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채동우 기자
  • 승인 2013.10.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7일까지 제품 할인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 아웃도어스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10월7~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웃도어스는 다채로운 2주년 행사를 기획한 가운데 오는 10월 26일 ‘해피위켄드 소백산 트레킹’ 을 실시한다.
온라인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 아웃도어스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10월 14~27일까지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바람막이 재킷, 등산용품, 스포츠웨어용품 등 각종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하루 세 번 선착순 판매한다. 둘째, 2주년 맞이 기념으로 아웃도어스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내에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2222명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우수고객을 위한 ‘VIP 멤버십 라운지’ 페이지를 오픈하여 아웃도어스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년 2회씩 진행되는 아웃도어스의 문화 행사인 ‘해피위켄드’에서는 고객을 초청해 소백산 트레킹 이벤트를 오는 10월 26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utdou
s
.com)를 참조하면 된다.

아웃도어스 김대홍 팀장은 “아웃도어스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뿐 아니라 매년 시행하는 해피위켄드 행사를 가을맞이 소백산 트레킹으로 준비해 가을 정취의 절정을 고객들과 함께 만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