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더 컬러런 한국 대회 개최
뉴발란스, 더 컬러런 한국 대회 개최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9.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9일 서울대공원 일원…컬러 파우더 맞으며 5km 레이스 펼쳐

▲ 뉴발란스가 10월 19일 서울대공원에서 뉴발란스 컬러런을 개최한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오는 10월 19일 서울대공원에서 뉴발란스 컬러런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뉴발란스 컬러런은 이색 달리기 대회로 알려진 더 컬러런(The Color Run)의 한국 대회로 뉴발란스코리아가 아시아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진행을 맡았다.

▲ 뉴발란스코리아는 더 컬러런의 아시아 공식 자격으로 한국 대회를 주최한다.
더 컬러런은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착용하고 매 km마다 준비된 다양한 컬러 파우더(옥수수 분말가루)를 맞으며 이어가는 레이스로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러닝 페스티벌이다.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선글라스, 헤드밴드, 타투 스티커 등 기념품 패키지가 증정되며 5km 레이스 후에는 애프터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접수는 9월 30일부터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1만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4만원.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페이스북(www.facebo
ok.com/NBrunningKR
) 및 더 컬러런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코리아 류승진 부서장은 “뉴발란스의 주 고객인 20~30대의 러너들에게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뉴발란스 컬러런을 한국에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런테인먼트(Runtainment) 이벤트를 확산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