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대학생 서포터즈 6기 발대식 진행
네파, 대학생 서포터즈 6기 발대식 진행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 성수동 네파 본사…3개월간 아웃도어 활동 및 마케팅 미션 수행

▲ 네파가 지난 8월 30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네파 자유 서포터즈 6기 발대식을 갖고 3개월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8월 30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네파 자유 서포터즈 6기 발대식을 갖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네파 자유 서포터즈 6기는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10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약 3개월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체험 및 미션 수행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6기 서포터즈는 아웃도어를 몸소 체험해 보는 아웃도어 활동팀과 광고 및 마케팅 미션을 진행하는 브랜드 마케팅팀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각 팀별로 네파 익스트림 대회, 등산학교, 캠핑 등 행사 참여를 비롯해 제품 필드테스트, 아웃도어 콘텐츠 영상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네파는 서포터즈 전원에게 월별 활동비와 신제품을 지원하며 활동 후에는 수료증 증정 및 최우수 서포터즈 수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파 윤희수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체험해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젊은 시각과 소통함으로써 네파 만의 아웃도어 문화와 콘텐츠 개발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