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아빠 어디가’ 준·지아의 깜찍 커플룩 공개
섀르반, ‘아빠 어디가’ 준·지아의 깜찍 커플룩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3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컬러감과 활동성 강조한 디자인 돋보여

▲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이 준이, 지아와 함께 촬영한 가을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MBC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준이와 지아의 깜찍 커플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이 준이, 지아와 함께 촬영한 가을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것.

준이와 지아는 이번 화보에서 다정한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커플룩을 연출했다. 블루, 오렌지, 핑크, 그린 등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준이와 지아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멋스러운 아웃도어 커플룩을 선보였다.

▲ 준이와 지아는 이번 화보에서 다정한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커플룩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촬영은 8월 한여름 무더운 야외에서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준이는 듬직하게 지아를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지아는 프로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며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섀르반 마케팅기획실 배진주 대리는 “활기차고 경쾌한 성격의 준이와 지아가 여행을 온 듯 즐겁게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가 좋았다”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기에 적합한 디자인과 기능을 고려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겸비한 키즈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