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인기 가스랜턴 할인 이벤트 진행
코베아, 인기 가스랜턴 할인 이벤트 진행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8.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노바·뉴 갤럭시 가스랜턴 효율성 및 안전성 강화…2종 최대 25%까지 할인

▲ 코베아가 인기 가스랜턴 2종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핑 브랜드 코베아(대표 강혜근)가 인기 가스랜턴 2종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슈퍼노바 가스랜턴과 뉴 갤럭시 가스랜턴으로 각각 20%와 25%씩 할인해 7만9천원과 5만9천원에 판매한다.

코베아의 슈퍼노바 가스랜턴은 300룩스(최대밝기 370룩스)로 높은 밝기와 효율적인 연료 소비량으로 야간에 장시간 사용 시 적합하다. 또한 랜턴 유리를 보호할 수 있는 와이어가 장착되어 있어 야외활동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뉴 갤럭시 가스랜턴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대형 가스 랜턴으로 부식에 강하며 화구가 아래쪽으로 위치해 불꽃의 날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봉된 가스 결합 어댑터를 활용해 다양한 사이즈의 부탄가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베아 김상욱 이사는 “가스랜턴은 캠핑 밤의 운치와 낭만을 살려주는 제품이나 가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며 “이번 행사는 안정성이 검증된 코베아 가스랜턴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