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하정우·문채원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밀레, 하정우·문채원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룩 제시…다양한 다운 아이템 출시 예정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하정우와 문채원이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하정우와 문채원이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밀레는 브라운, 버건디, 카키, 그레이 등 깊이 있고 세련된 색상을 주조로 한 가을·겨울 신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최근 영화 ‘더 테러 라이브’의 흥행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하정우는 차기작을 위해 과감히 삭발을 감행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로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으며 드라마 ‘굿 닥터’에서 소아외과 의사로 분하고 있는 문채원은 고혹적이면서 성숙한 표정과 멋스러운 포즈로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밀레는 F/W 시즌 화보 공개와 함께 다가올 시즌 전망과 브랜드 전략을 발표했다. 겨울철 혹한에 대응하여 헤비 다운재킷의 물량을 전년 대비 160% 늘렸으며 재킷 외에도 다운코트, 베스트 등 다양한 다운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 차기작을 위해 과감히 삭발을 감행한 하정우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으며 문채원은 고혹적이면서 성숙한 표정과 멋스러운 포즈로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특히 다운재킷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털빠짐 문제를 보완함으로써 오랫동안 착용해도 새어 나온 털이 묻어나거나 부피감이 줄어드는 문제를 해결했다. 이뿐만 아니라 올해 밀레가 단독으로 특허 출원한 피톤치드 가공 기술을 적용해 항균 및 탈취, 알러지 방지 기능을 더하는 등 기능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이밖에도 드라이 엣지와 윈드 엣지 등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다운재킷의 겉감 및 각종 3in1 재킷 등에 폭넓게 적용하여 고가의 수입소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계획이다. 또한 가족단위로 캠핑이나 트레킹을 떠나는 레저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5~7세를 대상으로 한 키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개성 있는 두 연기자가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멋진 F/W 화보를 완성해냈다”고 밝히며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은 소비자들 앞에 밀레의 향상된 기술력과 함께 아웃도어의 틀을 넘어서는 다양화된 디자인으로 브랜드가 또 한 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