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아웃도어, 전속모델 주진모 기용
살로몬아웃도어, 전속모델 주진모 기용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1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남성미 넘치고 활동적인 모습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아웃도어가 배우 주진모를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아웃도어가 배우 주진모를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살로몬아웃도어는 주진모 특유의 남성미 넘치고 활동적인 모습이 산악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주진모는 이번 F/W 시즌 동안 살로몬아웃도어의 얼굴이 되어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살로몬아웃도어는 8월 말 주진모의 화보컷을, 9월에는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대리점과 백화점 등 매장 수를 50여개까지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살로몬아웃도어는 주진모의 남성미 넘치고 활동적인 모습이 산악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고유현 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 상품이 공개되면 완전히 새로워진 살로몬아웃도어를 느끼게 될 것”이라며 “강점인 풋웨어와 트레일러닝 상품으로 타브랜드와 차별화하면서도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메이저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 주진모는 이번 F/W 시즌 동안 살로몬아웃도어의 얼굴이 되어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