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 부산에 1호점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 부산에 1호점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 부산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플레이 월드·스토리 월드·에코 라인 전개

▲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이 지난 7월 30일 부산 현대백화점에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

▲ 섀르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룩 브랜드다.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이 지난 7월 30일 부산 현대백화점에서 1호점을 오픈하며 공식 론칭했다.

섀르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룩 브랜드로 4~12세를 타깃으로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기능성을 강조한 ‘플레이 월드(PLAY WORLD)’, 컬러와 일러스트 등을 통해 창의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토리 월드(STORY WORLD)’, 친환경 오가닉 코튼 소재의 라운지 웨어인 ‘에코 라인(ECO LINE)’까지 세 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섀르반은 앞으로 아이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이나 자연놀이 체험 활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김정민 대표는 “가족 단위의 아웃도어 활동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이에 주목했다”며 “특히 국내 백화점은 물론 중국에서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