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컴퍼니,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패션 제안
모아컴퍼니,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패션 제안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레이디스·리버티버틀 등 주력제품 전시

▲ 모아컴퍼니는 이번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레이디스와 리버티버틀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모아컴퍼니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고기능성 아웃도어룩으로 유명한 스위스 브랜드 레이디스(R'adys)를 비롯해 트렉메이트, 아이스박스 니팅USA, 클라이미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수입·판매하고 있는 모아컴퍼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레이디스와 리버티버틀 등의 주력 상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 레이디스의 R1 X- light 윈드브레이커는 완벽한 방수를 위해 재봉 대신 100% 본딩 기법을 사용했으며 특히 실제 신체사이즈를 레이저로 본떠 착용감을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디스의 R1 X- light 윈드브레이커는 완벽한 방수를 위해 재봉 대신 100% 본딩 기법을 사용했으며 특히 실제 신체사이즈를 레이저로 본떠 착용감을 최대화 했다. 또한 리버티버틀의 알루미늄 물병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미국 유명 아티스트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화려하고 독특한 외형으로 주목 받았다.

▲ 리버티버틀의 알루미늄 보온병. 미국 아티스트들이 디자인에 참여해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외형으로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