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내비게이션 | 스킨 케어
쇼핑 내비게이션 | 스킨 케어
  • 진행 강다경 기자
  • 승인 2013.07.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도 여름을 즐기고 싶다

새카매지기 전에, 노화 작용이 일어나기 전에 자외선으로부터 달아나야 한다. 그러나 여름이야말로 캠핑 즐기기 좋은 계절. 선 스프레이를 뿌려 간편하게 자외선은 막아내고 즐거움만 불러들이자. 그래도 뭔가 부족하다면?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달래며 여름과 친해지자.

<뉴트로지나> 울트라 시어 웻스킨

선블럭 SPF 50/PA +++
셀프 스프레이 방식으로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 뉴트로지나의 힐리오플렉스 TM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에도 지워지지 않게 해준다. 141g. 2만1300원.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쿨링
선 스프레이 SPF 50+/PA+++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선플라워 오일과 제주의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성분으로 한 쿨링 효과가 있는 선 스프레이. 땀에 잘 지워지지 않아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벤조페논을 사용하지 않는다. 50ml. 1만원.

<더페이스샵> 내추럴선 에코 화이트닝
미스트 선 SPF40/PA+++
가스 없는 미스트 타입으로 화장 전후 얼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받은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 600㎍ 함유하고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 150ml. 1만4900원.

 <한율> 고결 미백 마스크
상단과 하단의 내용물을 차별화한 한방 마스크. 상단의 앰플에는 눈 아래 기미 부위를 집중 개선해주는 율려단, 히알루론산, 오백고가 함유되었으며, 하단의 미백 에센스는 늘어진 모공 및 피부 요철을 케어해주는 오매, 송이버섯추출물, 율려단이 함유돼 부위별 집중 케어 기능이 있다. 32ml×5매. 4만원대.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 혼합물로 이루어진 딥클렌징 마스크 팩.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카올린,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해주는 꿀과 바닐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씻어내는 단계에서 손끝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팥 성분이 각질 제거도 해준다. 125g, 2만700원. 315g, 3만6700원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각질을 제거해 모공을 개운하게 하는 딥클렌징 클레이 마스크. 강력한 피지흡착과 쿨링효과로 즉각적 모공 수축을 도와 얼굴색을 환하게 해준다. 100ml, 1만3천원.

<우르오스> 아웃도어 케어 세트
25ml 플러스 선 블록과 리프레시 시트 14매로 구성된 남성용 세트. 진정효과가 있는 SPF 50+/PA+++플러스 선 블록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클렌징 리프레쉬 시트는 물 없이도 피지나 땀,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으며 촉촉함과 청량감을 준다. 2만6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