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바운스’ 출시
삼천리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바운스’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7.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몰리 소재 적용으로 탁월한 승차감 제공…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 자랑

▲ 삼천리자전거가 크로몰리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바운스’를 출시한다. 사진은 7단 변속기 모델 바이올렛 컬러.

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가 크로몰리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바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바운스는 크로몰리 소재를 프레임에 적용하여 주행 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강성이 높은 크로몰리의 특성을 이용해 프레임을 가늘게 만들 수 있어 여타 소재의 자전거에 비해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장시간 주행에도 라이더가 느끼는 피로감을 감소시켜줄 뿐 아니라 직진성과 가속성이 뛰어나 도심용 라이딩으로 적합하다.

▲ 이번에 출시한 바운스는 크로몰리 소재를 프레임에 적용, 주행 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탁월하며 여타 소재의 자전거에 비해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바운스 모델은 7단과 21단 변속기, 2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5만원, 38만원이다. 색상은 바이올렛, 레드, 그린 등 총 5가지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바운스를 통해 그동안 고가 자전거에만 쓰이던 크로몰리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하이브리드 자전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바운스는 디자인에 감성까지 더해져 젊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