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노,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돌입
페리노,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돌입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7.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근석 전속모델 발탁…마포 본사 1호 매장 오픈

▲ 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이 전개하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주력하기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에 나선다.

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이 전개하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주력하기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에 나선다.

지난 해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후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는 페리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배우 장근석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페리노는 배우 장근석의 다채롭고 개성 있는 스타일과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리노 관계자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 장근석과 이태리 명품 아웃도어의 만남은 기존 아웃도어 모델의 고정된 이미지를 탈피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태리 본사에서도 장근석과의 행보에 놀라워하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 페리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배우 장근석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장근석의 다채롭고 개성 있는 스타일과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페리노는 지난 7월 1일 마포 본사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한편 페리노는 지난 7월 1일 마포 본사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페리노 1호점에서는 정통 익스트림 라인과 캠핑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그간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용품들도 소개한다. 특히 2013년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인 프리미엄 제품군 네이비 라인을 1호 매장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페리노는 2013년 7월부터 향후 1년간 장근석과 함께 TV 광고 촬영 및 카탈로그 촬영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더불어 올해 자사 유통 매장을 추가 오픈하고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페리노의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www.ferrino.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ferrino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FERRIN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